로그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난이도
심화

웹 UI 개발

임시 이미지 [콘텐츠 설계] 조영광
http://www.boostcourse.org/web344/notice/1979
좋아요 3340 수강생 13358
부스트코스 웹 UI 개발 강좌 내 결제 기능이 5월 22일 (수) 오픈 됨에 따라, 학생들은 언제 어디서나 현업 개발자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코드리뷰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유료).
또한 코드리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체험 프로젝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코드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코드리뷰 체험을 이용해보세요.
 
 
부스트코스 학습 방법 
 
부스트코스는 직업에 필요한 역량을 향상시킬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수강생은 부스트코스 학습컨텐츠를 이용해 현장에서 필요한 기초 지식을 학습한 후 실무와 유사한 프로젝트를 수행해볼 수 있습니다. 수행한 프로젝트는 평가 기준표를 기반으로 자가 평가가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현업 전문가로부터 유료로 리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스트코스 내 수강신청을 한 모든 수강생은 학습에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문가에게 프로젝트 평가 및 피드백을 받고자 하면 유료 과제 제출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평가 후 코스 내 모든 프로젝트를 통과하면 수료증이 발급 됩니다.

부스트코스 학습 Tip

 

1. 영상 시청 중 자막 ON 설정하면 영상에서 자막을 확인할수 있어요.
2. 우측하단 스크립트를 클릭하면 원하는 내용으로 구간 이동이 가능해요.

전문가 리뷰 가이드 

부스트코스에서 프로젝트 실습 후 전문가 리뷰어에게 리뷰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필독해주세요. 


전문가 리뷰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