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난이도
심화

웹 UI 개발

임시 이미지 [콘텐츠 설계] 조영광
http://www.boostcourse.org/web344/notice/1621
좋아요 3340 수강생 13367

ㅣ부스트코스는?

부스트코스는 커리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실무형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학습자는 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프로젝트를 통해 현업의 문제 상황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프로젝트를 하나씩 완성하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ㅣ부스트코스의 특징

 

NAVER와 함께 만드는 현장 중심 교육

NAVER와 각 분야 현업 전문가가 참여한 <부스트코스 커리큘럼 위원회>는 실무 개발 프랙티스와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탄탄한 기초 이론을 함께 체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했습니다.

 

현업 전문가의 코드리뷰

학습자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작성한 코드를 일정 경력 이상의 현업 개발자로 구성된 코드 리뷰어에게 1대1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SW학습에 최적화된 플랫폼

코드리뷰와 질의응답을 위해 별도 플랫폼에 가입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주도학습

학습자는 모든 학습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주어진 프로젝트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만을 선택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수강방법

 

수강신청이 완료되었다면 본격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해 보세요기계적인 따라 하기식 코딩 수업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해보는 실무형 프로그래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선수 지식과 경험에 따라 기초이론 동영상 강의와 학습자료질의응답을 적절히 활용해보세요.

 

현업 선배 개발자로 구성된 코드리뷰어는 학습자가 제출한 프로젝트를 검토하여 코드리뷰와 친절하고 명확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학습자는 피드백을 참고하여 프로젝트를 보완할 수 있으며, 코드리뷰와 피드백은 제출한 프로젝트가 통과될 때까지 진행됩니다이후 모든 프로젝트를 완료한 학습자는 코스를 수료하게 됩니다.

* 모바일에서는 프로젝트 확인 및 참여가 불가합니다.